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육아 팁을 읽는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카테고리 없음

by 블랙러빙 2020. 6. 2. 21:34

본문


이러한 육아 팁을 읽는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부모들은 공식적인 훈련을 받지 않는다.


그들은 부모 노릇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시행착오 이상의 육아 기술을 바탕으로 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이 글에서 몇 가지 유용한 육아 팁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직관을 가진 부모만이 아니라, 정보도 부모로 삼아야 한다.




여러분은 질 좋은 아기 용품을 구입하는데 적은 돈을 쓰지 않고도 얻을 수 있다.


유아용 침대나 테이블 교체 같은 품목은 월마트와 같은 분류 광고나 상점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가족과 친구들도 부드럽게 사용되는 물품의 훌륭한 자원이 된다.




부엌의 카운터톱에 있는 모든 것을 치우고, 아들 혹은 딸을 수건으로 눕히고, 수돗물의 물을 받아 머리카락이 잠길 수 있도록 한다.


이것은 머리를 감는 것을 재미있어 하고 눈에 물이 들어가거나 그의 위에 쏟아질 두려움을 줄여준다.




여행 중 자녀들이 식사를 하고 동시에 잠자리에 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라.


어린 아이와 아기들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보다 여행의 스트레스를 더 많이 느낄 것이다.


아이가 여행하는 동안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돕고 파티의 모든 구성원들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반드시 정해진 취침 의식을 준수하십시오.




비록 어렵지만, 대학생의 부모들은 자녀에게 특정 학교에 다니도록 압력을 행사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특정 대학에 가야 한다고 느끼는 십대들은 악의에 차서 다른 대학을 선택하거나 아예 대학을 그만두기도 한다.




모든 아이들은 자신만의 독특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한 아이와 함께 일하는 방법은 다음 아이와 함께 효과가 없을 수 있다.


좋은 행동에 대한 보상뿐만 아니라, 모든 아이들은 처벌에 다르게 반응한다.


따라서 동일한 기법을 일관되게 적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유아들과 어린 아이들이 긴 자동차 여행에 지루하고 짜증을 내지 않게 하고 싶다면, 자주 휴게소를 만드세요.


목적지까지 곧장 운전해서 가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계획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아이들을 위한 휴식 시간을 갖는 더 여유로운 접근이 모두에게 더 즐거울 것이다.


길을 따라 멈춰야 할 곳이 많은데, 아이들이 뛰어다니며 억눌린 기운을 일부 발산할 수 있다.




비행기로 여행할 때는 가족용으로 지정된 보안 라인을 찾아보십시오.


대부분의 공항에는 그런 것들이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천천히 할 수 있고 다른 참을성 없는 여행자들을 상대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신발과 어린이용 카시트를 포함한 모든 것을 스캔해야 한다.




자녀가 스포츠와 같은 방과후 활동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종류의 활동은 자녀들이 사회적 기술을 쌓고 친목을 기르는데 도움을 주는데, 이는 자녀들이 성인이 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러한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아이는 또한 덜 바람직하지 않은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줄어들 것이다.




모든 아이가 외향적인 것은 아니며 모든 부모들이 이것을 인식해야 한다.


어떤 아이들은 수줍음을 타고 물러날 수 있는데, 그것은 그들에게는 정상적인 행동이다.


그러나 아이가 유달리 자제심을 잃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너무 내성적이라고 느낀다면, 그들의 의료 전문가를 방문하라.


의사는 철수를 일으키는 의학적인 이유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위의 글에서 언급했듯이, 양육은 하나의 과정이며 단지 일이 자연스럽게 일어나도록 내버려두는 것이 아니다.


이 기사의 팁을 활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육아 기술의 질을 극도로 향상시키고, 부모로서 당신이 직면하게 될 흔한 문제들을 더 잘 다룰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