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레르기 관리를 위한 몇 가지 팁

카테고리 없음

by 블랙러빙 2020. 6. 2. 21:34

본문


알레르기 관리를 위한 몇 가지 팁



알레르기는 모든 종류의 형태로 올 수 있다.


알레르기가 몸을 공격하는 많은 방법들은 온화하지만 어떤 것들은 당신을 죽일 수 있다! 알레르기는 일반적인 감기처럼 증상과 비슷할 수 있지만 땅콩이나 해산물에 대한 심한 반응도 걱정해야 하는 알레르기 유형이다.


알레르기가 어떻게 작용하는지 알면 알레르기를 성공적으로 관리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화장실에서 충분한 환기를 시켜줌으로써 곰팡이와 곰팡이를 줄일 수 있다.


몰드는 습기가 많은 욕실에서 자라는 것을 좋아하는데, 특히 욕실이 어두우면 더욱 그렇다.


따라서 반드시 세숫대야와 젖은 수건을 바 위에 걸어 놓고 샤워를 한 후에는 선풍기를 켜야 한다.


선풍기가 없으면 창문을 열어라.




알레르기 피부 검사는 환자가 어떤 물질에 알레르기가 있는지 보여줄 수 있지만 알레르기의 심각성을 나타내지 않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테스트는 여러분이 포자의 종류에 어려움을 겪는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


알레르기가 있을 때 아주 가벼운 증상만 앓거나, 아무것도 앓지 않을 수도 있다.




알레르기 반응의 일반적인 원인인 염료를 함유한 종이 제품 및 직물은 피하십시오.


색소, 즉 염료는 여러분이 사용하는 종이 수건과 화장지에서도 다양한 제품에서 발견된다.


어떤 종류의 염료도 없는 제품을 사용해라.


증상의 차이를 알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알레르기를 앓고 있는 애완동물 주인이라면, 여러분은 애완동물이 실제 원인인지 확신이 서지 않을 수도 있다.


알아내는 좋은 방법은 알레르기 의사를 찾아가서 그들이 몇 가지 검사를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애완동물을 위한 새로운 집을 반드시 찾을 필요는 없을 것이다.


비록 당신이 어느 정도 준비를 변경해야 할 수도 있지만 말이다.




어디서, 언제 운동을 하면 알레르기 반응에 더 취약해질 수 있다.


운동을 더 힘들고 오래 할수록 호흡이 어려워진다.


만약 여러분이 실내에서 그리고 꽃가루의 수가 그렇게 높지 않은 시간에 운동을 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꽃가루 섭취를 감소시킬 것이다.




기본 알레르기 약을 복용하고 있다면 적절히 사용해야 한다.


이런 종류의 많은 약들은 당신이 효과를 느끼기 전에 그것들을 며칠 동안 사용하도록 요구한다.


특정한 종류의 약으로 즉각적인 결과를 기대하지 마라.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이 약을 먹기 전에 시간이 걸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주치의와 올바른 사용법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요점을 제시하십시오.




당신의 집에는 양탄자와 카펫이 거의 없거나 아예 없는 것이 가장 좋다.


아무리 청소하려고 해도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어.


세탁 가능한 양탄자는 당신의 장식이 바닥에 약간 부드러움을 요구한다면 유용한 타협책이다.


알레르기가 있는 증식을 최소화하기 위해 그것들을 자주 씻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알레르기를 가지고 사는 것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배울 때, 삶은 훨씬 더 쉬워질 수 있다.


의학은 지난 몇 십 년 동안 상당히 발전했고, 가장 흔한 알레르기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는 약들이 있다.


이 기사의 충고를 반드시 쓰시오.